고객센터 > 공지사항
 
작성일 : 09-04-08 09:37
하이온 제품 A/S 안내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9,852  
안녕하십니까? 하이온(www.hyon.kr) 입니다.

제조법인 부도 이후 하이온 공식 A/S 를 사칭하는 업체들 문제로 고객들의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.
저희 하이온은 온,오프라인 A/S 센터를 통하여 유,무상 고객지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
시스템 점검/파손/침수/불량/펌웨어/맵.시스템 업그레이드/LCD/메인보드/DMB모듈/리모콘/기타악세서리/무료장착 등이
진행 중입니다.

직접 방문 및 택배수리 요청시 바로 점검/수리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: 1588-2141
또는 http://www.hyon.kr - Q&A 란 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증상과 문제점을 적어서 택배 발송해주시면 확인후 연락드립니다.

최근 전화문의 폭주로 인하여 전화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다시한번 전화를 부탁드립니다.
하이온Q&A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 
   
 

하이온 주소 인천 남구 주안2동 1426-30(인주대로353번길 3)
본사고객센터 1588-0399 쇼핑몰 070-4714-6709
주식회사 네비로플러스 사업자등록번호 131-86-45004 개인정보관리자 송봉근 (이메일 mrpark52@naver.com)
Copyright ⓒ hyon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